쿄릭 숙성 마늘 보충제 7가지 정리

미국심장학회지(ACC) 1990~2019년 ‘세계 심혈관질환’ 연구결과에 따르면 심혈관질환 건수가 30년간 약 2배이상 증가하였다고 합니다. 이러한 심혈관질환자의 증가 추세는 우리나라 에서도 확인이 되는데요. 2020년 통계청 보고에 따르면 대한민국 심혈관질환자는 현재 162만명에 달한다고 합니다. 콜레스테롤이 높은 식단, 음주, 흡연, 비만, 대기오염, 신체활동 저하 등의 요인으로 20대에서도 심장질환자의 수가 점차 증가하는 추세입니다.

그렇다면 심혈관 질환 예방을 위한 식품에는 무엇이 있을까요?

바로 마늘입니다.

 

마늘의 효능

마늘

마늘은 셰계에서 가장 오래된 재배 식물 중 하나이며 우리나라 음식에서 꼭 빠지지 않고 첨가되는 향신료이며 동시에 채소이죠.

그런데 이 마늘이 혈압을 조절하는 데 효과적으로 활용될 수 있습니다. 한 연구에 따르면 16주 동안 매일 신선한 마늘 3g(1쪽)을 섭취하였을 때 콜레스테롤 수치가 21% 감소하였다고 합니다.

마늘의 수용성 및 불용성 황 화합물은 혈압을 낮추는데 효과적입니다.

또한 마늘에 다량 함유되어 있는 알리신 성분은 심혈관 질환을 개선시키고 콜레스테롤 감소시키는데 효과적입니다.

그 이유는 알리신이 활성 산소종(생물체내에서 생성되는 산소의 화합물로 생체 조직을 공격하고 세포를 손상시키는 산화력이 강한 산소)을 낮추고 글루타티온 생성을 증가시켜 항산화 상태를 향상시키기 때문입니다.

마늘 섭취의 불편한 점

이렇게 이로운 성분이 많은 마늘도 마늘 특유의 향과 알싸한 맛으로 일반식으로 매일 같이 섭취하는 것이 쉽지가 않습니다.

그리고 마늘 섭취 후 강한 냄새가 쉽게 제거되지 않아 냄새로 인해 일상 생활에 부담을 줄 수 있습니다.

그러면 어떻게 마늘을 섭취하는 것이 좋을까요?

저는 고형제 형태의 마늘 보충제 섭취를 추천합니다.

그 이유는 마늘 섭취가 용이하며 거부감이 덜하기 때문이죠.

 

쿄릭 숙성 마늘 보충제

쿄릭 숙성마늘은 고형제 형태의 보충제로 매일 마늘을 편하게 섭취하고 싶으신 분들께 매우 좋은 제품입니다.

쿄릭 숙성마늘은 캘리포니아에서 100% 유기농으로 재배한 마늘을 사용하여 제조된 숙성마늘 추출물로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쿄릭만의 공정을 통해 마늘의 냄새를 제거하여 입 안에서 마늘 냄새가 전혀 나지 않으며, 마늘 성분의 흡수율을 높여 탁월한 효과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쿄릭 숙성마늘은 하루에 1회, 1~2정씩 섭취를 권장합니다.

또한 쿄릭 숙성마늘은 효능 대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을 판매하는데요.

1알 당 100~200원 정도의 가격으로 일반적으로 시중에서 판매하는 마늘즙에 비하면 매우 합리적인 가격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쿄릭 숙성 마늘 보충제 종류 별 효능

1) 숙성마늘만 들어있는 제품

2) 숙성마늘 + 피토스테롤

3) 숙성마늘 + 홍국 추출물 + CoQ10

4) 숙성마늘 + 커큐민

5) 숙성마늘 + 나토키나아제 + 테아(blood pressure)

6) 숙성마늘 + 산사나무열매 + 흑후추 + 토코페놀(circulation)

7) 숙성마늘 + 오메가3

 

쿄릭 숙성 마늘 복용 시 주의사항